소액결제 현금화란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해 상품권을 구매하여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이유는 사이트도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개로 업체 자체적으로 한도 제한을 둔 경우입니다.

피싱같군요..전에 삼페 사칭 보이스 피싱 주의하라는 공지와 기사도 봤었는데 비슷한 놈들 같습니다. 삼페에서는 삼페 푸시 이외 결제정보를 문자 메세지로 보내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아래 링크에 정리가 잘 되어있네요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마트폰 소액결제로 현금 교환하는 방법 찾다가 좋은 정보 찾은것 같음. 생큐요

그렇다면 어떻게 휴대폰 소액결제 방법을 통해서 현금을 구할수 있다는 것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신가요?

요즘 워낙 흉흉한 일도 많고 혹시라도 예전에 가입해 두었다가 결제가 지금부터 나가고 있는 건가?

당장 급전이 필요해서 업체에 문의를 주는것인 만큼, 수수료가 약간 더 들더라도 업체를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현금화를 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한편, 멀티메시지·무료 회원가입 등에 낚여 휴대폰 소액결제가 이뤄졌을 경우 가장 쉬운 대처법은 자신이 가입한 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해 상담원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결제취소 소액결제 내용을 접수하는 것을 들 수 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자동 제안 기능은 사용자가 입력함에 따라 가능한 일치 항목을 제안하여 검색 결과를 신속하게 소액결제 현금화 좁히는 소액결제 현금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더니 어머니께 전화해서 상황 설명과 사건 접수 방법을 안내하겠다고 한다.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주는게 가능한지 몰랐네요. 급할땐 가끔 이용할지도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